‘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무더위 날리는 여름 시즌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09:56:4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KBO리그 기반 야구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타이틀인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와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에서 열리며, 8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컴투스>

 

우선 인기 리얼 야구 게임 ‘컴프야V24’에서 선물 상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삼복 더위 극복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고 복날마다 상자를 사용해 ‘5성 훈련 돌파 박스’, ‘잠재력 재설정권’ 등의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야구인의 든든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스페셜 매치 이벤트도 열린다. 총 6가지 난이도의 경기를 플레이하며 토큰을 획득하고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 외에도 2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나만의 여름 나기 꿀팁’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모바일 금액 상품권도 지급한다. 

 

KBO 리그 No.1 야구 게임 ‘컴프야2024’에서도 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초복 날부터 내달인 8월 17일까지 정해진 일자에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복권’, ‘리그 하드 볼 교환권’ 등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시원하게 룰렛을 돌리는 ‘컴프야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켓을 획득하고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선수팩’, ‘플래티넘 장비’ 등을 얻을 수 있고, 매일 1회에 한해 스페셜 룰렛을 돌리면 ‘100% 플래티넘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추가로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원하는 구단의 플래티넘 선수가 등장하는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까지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한계 돌파권’ 등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컴프야 미션 챌린지’ 이벤트가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진두지휘 통했다…효성중공업, 美 전력시장서 7870억 '창사 최대 수주'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조현준 효성 회장의 진두지휘로 효성중공업이 미국 전력 시장에서 ‘창사 이래 최대 수주’라는 성과를 거뒀다. 효성중공업은 미국 유력 송전망 운영사와 7870억원 규모의 765kV(킬로볼트) 초고압변압기, 리액터(잡음제거, 전압안정화 역할) 등 전력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효성중공업의 이번 계약은 미국 시장에 진출한

2

모두투어, 붉은악마 공식 파트너 선정…북중미 축구대회 원정 응원 상품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2026년 북중미 글로벌 축구대회를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 응원단 ‘붉은악마’의 공식 파트너 여행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과 이대혁 상품본부장을 비롯해 조호태 붉은악마 운영위원장,

3

대한항공·아시아나, 설 앞두고 ‘복조리 걸기’…통합 앞두고 공동 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설 연휴를 앞두고 전통 세시풍속인 ‘복조리 걸기’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의 행복을 기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10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각사 탑승 수속 카운터를 비롯해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와 아시아나항공 본사 등 국내 주요 사업장 8곳에 복조리를 설치했다. 해당 복조리는 오는 23일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