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화 브랜드 TCR, 사랑의열매에 여성구두 1억원 어치 기부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0 08:00:55
  • -
  • +
  • 인쇄
“이웃과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나눔 실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수제화 브랜드 TCR(티씨알)은 사랑의 열매에 1억원 상당의 여성 구두를 기부해 지역 사회에 소중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여성용 구두는 TCR에서 선보인 신소재 TVL(T-Dex Vegan Leather)를 사용한 혁신적 제품들로 착용시 남다른 편안함을 제공한다. TVL 신소재는 발의 변형 없이 편안함을 제공하는 등 통상 구두에 쓰이는 일반 가죽소재에 비해 뛰어난 착화감이 돋보인다.
 

▲수제화 브랜드 TCR(티씨알)이 사랑의 열매에 1억원 상당의 여성 구두를 기부해 지역 사회에 소중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사진=TCR]

 

아울러 한국인의 발 특성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은 신을 때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고 높은 내구성과 가벼움까지 갖추고 있다.

TCR 대표는 “제품을 만들어오면서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사랑의 열매에 1억원 상당의 여성용 구두를 기부했는데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지역사회에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앞으로도 TCR은 혁신과 편안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의 일상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수제화를 만들어 공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TCR은 이번에 사랑의 열매 기부를 포함해 여성들에게 남다른 품격과 편안함을 전하며 지속적인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