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은 올 3월부터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서비스 상품을 기존 크루즈여행 등에서 패키지여행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더리본 크루즈 여행상품은 후기 만족도 100%를 자랑하며 매번 항차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크루즈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3월부터는 서비스 범위를 넓혀 패키지 여행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다.
![]() |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이 올 3월부터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서비스 상품을 기존 크루즈여행 등에서 패키지여행까지 확대 운영한다. [사진=더리본] |
우선 더리본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은 하와이·발리·방콕·푸꾸옥·몰디브 등 인기 휴양지부터 미국&캐나다·북유럽·스리랑카에 이르는 대표 관광지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방콕과 푸꾸옥 패키지에는 고품격 골프 일정이 주목되는데 자연과 해변이 조화로운 골프장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상조서비스 장례·웨딩·크루즈·어학 상품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 고객들도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여행 일정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리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리본 여행서비스 담당자는 “크루즈를 시작으로 이번에 패키지 여행상품까지 출시하게 돼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해외여행 패키지를 시작으로 국내여행 패키지도 준비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리본은 장례와 웨딩은 물론 여행·어학연수 등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딩&외식문화로 시장을 넓히며 라이프케어 문화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