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본, 3월부터 신규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선보여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09:00:28
  • -
  • +
  • 인쇄
기존 크루즈 등 여행서비스에 패키지까지 확대 운영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은 올 3월부터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서비스 상품을 기존 크루즈여행 등에서 패키지여행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더리본 크루즈 여행상품은 후기 만족도 100%를 자랑하며 매번 항차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크루즈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3월부터는 서비스 범위를 넓혀 패키지 여행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다.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이 올 3월부터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서비스 상품을 기존 크루즈여행 등에서 패키지여행까지 확대 운영한다. [사진=더리본]

 

우선 더리본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은 하와이·발리·방콕·푸꾸옥·몰디브 등 인기 휴양지부터 미국&캐나다·북유럽·스리랑카에 이르는 대표 관광지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방콕과 푸꾸옥 패키지에는 고품격 골프 일정이 주목되는데 자연과 해변이 조화로운 골프장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상조서비스 장례·웨딩·크루즈·어학 상품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 고객들도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여행 일정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리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리본 여행서비스 담당자는 “크루즈를 시작으로 이번에 패키지 여행상품까지 출시하게 돼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해외여행 패키지를 시작으로 국내여행 패키지도 준비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리본은 장례와 웨딩은 물론 여행·어학연수 등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딩&외식문화로 시장을 넓히며 라이프케어 문화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