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상회Be’, 시즌2 리뉴얼 오픈… 인기 주류 가격 인하하고 신상 대거 입고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0:34:32
  • -
  • +
  • 인쇄
- “합리적인 가격에 더 넓어진 선택지… 주류의 즐거움, 더 쉽게 즐기세요”
▲ 주류상회Be 씨-즌 투! [제공=주류상회Be]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틀샵 프랜차이즈 주류상회Be가 ‘시즌2 리뉴얼’을 단행하고 인기 주류 제품군의 가격을 전면 인하하면서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입고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가성비와 선택의 폭 확대다. 위스키·와인·리큐르 등 기존 인기 품목군의 가격을 낮춰 접근성을 높였으며, 동시에 국내 미출시 신상 제품과 한정판 주류를 대거 선보이며 고객들의 취향을 폭넓게 반영했다.


특히 고급 위스키부터 데일리 와인, 감성적인 리큐르까지 카테고리를 강화해 초보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을 갖췄다. 단순히 술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한 병의 취향을 만나는 공간’으로 매장의 콘셉트를 새롭게 재정립한 셈이다.


주류상회Be 관계자는 “시즌2 리뉴얼은 ‘가격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늘렸다’라는 슬로건 아래 준비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문화를 보다 쉽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한 큐레이션과 서비스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류상회Be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 매장 한정 시음회, 주간 추천 상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순차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미래에셋자산운용 1위 굳건…삼성·신한·한화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부문 1위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다날, 원화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 본격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 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은 원화(KRW) 기반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리플(Ripple) 서비스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XRP레저(XRPL)를 핵심 인프라 기술로 활용하기 위해 검토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XRPL은 리플이 주요 기여자로 참여하며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탈중앙 퍼블릭 블록체인이다. 지난

3

BBQ, 2025년 경력 사원 공채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은 글로벌 3개 부문, 국내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부문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57개국에서 운영되는 BBQ의 해외매장 관리 디자인 메뉴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국내 부문은 마케팅 마켓센싱 디자인 시공 비지니스 매니저(Bu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