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상회Be’, 시즌2 리뉴얼 오픈… 인기 주류 가격 인하하고 신상 대거 입고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0:34:32
  • -
  • +
  • 인쇄
- “합리적인 가격에 더 넓어진 선택지… 주류의 즐거움, 더 쉽게 즐기세요”
▲ 주류상회Be 씨-즌 투! [제공=주류상회Be]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틀샵 프랜차이즈 주류상회Be가 ‘시즌2 리뉴얼’을 단행하고 인기 주류 제품군의 가격을 전면 인하하면서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입고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가성비와 선택의 폭 확대다. 위스키·와인·리큐르 등 기존 인기 품목군의 가격을 낮춰 접근성을 높였으며, 동시에 국내 미출시 신상 제품과 한정판 주류를 대거 선보이며 고객들의 취향을 폭넓게 반영했다.


특히 고급 위스키부터 데일리 와인, 감성적인 리큐르까지 카테고리를 강화해 초보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을 갖췄다. 단순히 술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한 병의 취향을 만나는 공간’으로 매장의 콘셉트를 새롭게 재정립한 셈이다.


주류상회Be 관계자는 “시즌2 리뉴얼은 ‘가격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늘렸다’라는 슬로건 아래 준비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문화를 보다 쉽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한 큐레이션과 서비스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류상회Be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 매장 한정 시음회, 주간 추천 상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순차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