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코사무이 프리미엄 허니문’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09:59: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코사무이 프리미엄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사무이는 방콕이나 푸켓 등 다른 태국 지역에 비해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어우러진 풍경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신혼 여행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기획전의 숙소는 ▲실라바디 ▲반얀트리 ▲리츠칼튼 ▲인터컨티넨탈 ▲통사이베이 ▲콘래드 등 코사무이의 럭셔리 풀빌라에서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코사무이 일정의 마지막 날 제공되는 발마사지를 오일 마사지로 업그레이드했다.

 

▲코사무이의 바다를 오롯이 둘 만의 시간으로 즐기는 '프라이빗 오션 단독 요트' ▲현지 한국인 전문 작가가 함께 해 허니문의 감정을 감각적으로 담는 '스냅 촬영' 등 기존 상품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방콕 2박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기존 공항 근처 숙소 대신 방콕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면서 세련된 인테리어와 루프탑 바, 편리한 도심 접근성을 갖춘 '인사이드 바이 멜리아'로 숙소를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특전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허니문 기획전은 코사무이에서의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양과 방콕 도심에서의 세련된 여행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본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허니문의 기억을 간직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