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0:00: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방콕과 파타야는 이국적인 해변 휴양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풍부한 미식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대표 여행지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태국 전통 마사지(2시간/성인한정) ▲야시장 투어(땡모반 1잔 포함) ▲코끼리 트래킹 ▲파타야 최고 인기 공연 '알카자쇼' 등 인기 옵션 4종을 포함했다.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대구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방콕 특급 호텔과 파타야의 초특급 호텔에서의 전일정 숙박 및 조식·특식 4종을 제공한다.

 

▲'왓포 사원' ▲'황금절벽사원' ▲'플로팅마켓 수상시장' ▲'산호섬' 등 주요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타야 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과일 바구니(객실당 1개) △망고도시락(성인 기준 16인 이상 예약 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팀에게 △유니클로 모바일 교환권(2만원권)의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 방콕&파타야 상품은 방콕과 파타야의 대표 관광지와 인기 액티비티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방송 전용 특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세진, 출시 직후 품절 이어지며 현재 공급 정상화 이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중년 프로틴 백세진이 지난달 국내 정식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의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백세진에 따르면 출시 직후 준비된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즉각 추가 물량을 확보해 출고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도 무리 없는 공급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백세진은 산양유 단백질과 6년근

2

보람그룹-아름여행사,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아름여행사와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보람그룹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아름여행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에 착수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3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