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오찌 ‘로미타’ 컬렉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3 10:08: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로미타(LOMITA)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메리제인 유형의 '플랫폼 벨크로 슈즈' ▲청키한 실루엣의 ‘플랫폼 스니커즈’ ▲여름에 신기 좋은 ‘플랫폼 스트랩 샌들’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 <사진=이랜드>

로미타(LOMITA)는 심플한 디자인에 오찌(OTZ)만의 독특한 둥근 앞코가 적용돼 착용감을 높였다.  

 

특히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메리제인과 스니커즈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다. 블랙, 베이지 컬러 2종으로 공개된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5월 중 실버, 화이트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45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눅'이 제안하는 '로미타(LOMITA)' 스타일링 영상은 5월 3일 오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컬렉션을 포함한 오찌(OTZ)의 다채로운 신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방문 고객 선착순으로 꽃과 풍선 사은품 증정된다.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오찌(OTZ)는 스니커즈, 메리제인, 샌들, 부츠 등 다양한 신발 카테고리를 보유한 캘리포니아 태생 컴포트 슈즈 브랜드다”며 “발레코어 트렌드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선보이는 ‘로미타(LOMITA)’ 컬렉션과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고시속 496.22km, ‘양왕 U9 Xtreme’ 전 세계 30대 한정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YD의 럭셔리 전기차 브랜드 양왕(YANGWANG)이 U9의 고성능 트랙 전용 모델인 ‘양왕 U9 Xtreme(U9X)’을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전 세계 30대 한정 판매되는 이번 모델은 고객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며 희소성과 기술력을 동시에 갖췄다.U9X는 세계 최초로 전기차 최고 속도 496.22km/h를 기록했으며,

2

컴투스, ‘SWC2025’ 유럽 컵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5’의 첫 번째 본선 경기인 유럽 컵이 지난 20일 프랑스에서 개최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월드 파이널이 파리에서 개최됨에 따라 유럽 지역 본선은 무관중으로 진행됐으며, SW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강부터 결승까지 전 매치가 다양

3

"프랜차이즈, 성공보다 성장으로" … 전문가 6인,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하기' 출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랜차이즈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신간이 나왔다. 법무법인 트리니티 파트너 전민재 변호사(겸 가맹거래사)를 비롯한 법률·노무·현장 전문가 6인이 함께 집필한 『프랜차이즈 본부로 성장하기』가 최근 출간됐다.저자진은 “프랜차이즈의 성공은 본부만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가맹점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