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8 10:15: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동아제약 오쏘몰은 ’From Germany to the World’ 이라는 슬로건으로 시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브랜드 오쏘몰과 함께 각 시즌 가장 아이코닉한 도시를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 동아제약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은 지난 1월, 새해를 맞아 출시된 서울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으로, 오쏘몰 제품 패키지에 프라하의 랜드마크인 프라하성과 카를교의 낭만적인 야경을 담았다.

특히, 패키지 내 동봉된 메시지 카드에는 프라하 카를교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연인의 모습을 그려내 프라하가 주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담아냈다.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은 이번 시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은 주요 선물시즌마다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차별적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프라하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으로 연인, 가족과 같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한편,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원료부터 완제품 생산, 품질 테스트까지 100% 독일에서 이루어진다. 이중제형 포뮬러를 시그니처로 한 오쏘몰 브랜드는 정제와 캡슐 위주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연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