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글로벌 마켓·메이저 5’ 해외주식 이벤트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0:18:49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글로벌 마켓: 메이저 5’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메이저 5’ 해외주식 거래 현금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각 국가별로 원화 기준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각각 5000원 현금 쿠폰을 지급한다. 미국주식을 주간거래로 100만원 이상 거래 시에는 추가로 5000원 현금 쿠폰을 제공해 최대 3만원의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자료=유안타증권]

 

지난 5월부터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 5대 글로벌 증시 모두 매매 경험이 없는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는 내년 2월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해외주식 누적 합산 거래 금액에 따라 각 증시 상장 대표 종목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 원화 기준 거래 금액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 달성 시 각 1회, 총 3회의 룰렛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으로 ‘엔비디아’, ‘CATL’, ‘도요타자동차’, ‘TSMC’ 중 1주 혹은 1만원 현금 쿠폰을 지급한다. 경품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아울러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6개월 무료 및 아시아 증시 온라인 거래 수수료 우대를 제공한다. 1년간 우대 환전 수수료 적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수용 유안타증권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올해 주요 증시의 양호한 흐름 및 최근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로 새롭게 해외주식 투자를 고려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은 물론 해외주식 투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삼성화재, “2030 비전 달성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화재가 2026년을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생존을 넘어 도약의 원년’으로 규정하고, 사업 구조 혁신과 시장 주도 전략을 통해 글로벌 톱티어 보험사로의 도약에 나선다.AI 기술 확산과 개인정보 보호 강화 등 복합적 환경 변화에 대응해 과거의 관성에서 벗어난 과감한 변화를 실행하겠다는 구상이다.삼성화재는 2일 발표한 2026년

2

‘환승연애4 vs 런닝맨’ 선두 경쟁...K-브랜드지수 올해의 예능 부문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2025년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부문 1위에 ‘환승연애4’가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3

[신년사] 정신아 카카오 의장 "'응축의 시간' 마무리…'AI·글로벌 팬덤' 신규 성장 동력으로 삼을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그룹이 2026년을 맞아 ‘응축의 시간’을 마무리하고 ‘방향성 있는 성장’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원년임을 선언했다. 카카오는 지난 2024년 초 정신아 의장 취임 이후 내실을 다지며 기초 체력을 축적하는 데 집중해왔다. 새해에는 이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와 글로벌 팬덤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아 그룹 가치를 높여 나갈 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