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세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교육생 모집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10:23:57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시카고상품거래소(CME)그룹 후원으로 세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참가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CME그룹은 미국에 기반을 둔 세계 최대 파생상품 거래소로 매년 세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LS증권은 대회 참가자 모집은 물론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는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자료=LS증권]

 

모집 대상은 금융투자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고,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7월 2일부터 7월 23일까지 매주 1회 2시간씩 해외 파생상품에 대한 교육을 받는다. 이후 7월 24일부터 7월 30일까지 모의투자 실습이 진행된다. 모의투자 실습 우수자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포상금도 제공된다.

 

LS증권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파생상품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금융권 취업에 관심있는 학생 간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