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포스티, 4050 세대 겨냥 특별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9: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카카오스타일의 패션 플랫폼 '포스티'와 손잡고 고객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며, 젊게 사는 시니어를 뜻하는 ‘욜드족(YOUNG+OLD)’과 은퇴 전후에도 활발한 활동과 소비를 이어가는 ‘액티브 시니어’, 그리고 높은 구매력을 보유한 ‘4050 세대’가 패션과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노랑풍선X포스티, 4050 세대 겨냥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러한 흐름에 맞춰, 노랑풍선은 지난 2021년 8월 론칭된 4050 중년층 및 그 이상 세대를 아우르는 패션 플랫폼 포스티와 협력해 해외 패키지여행 수요가 많은 40대 이상 고객이 패션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노랑풍선은 포스티 고객에게 최대 4인까지 적용 가능한 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남태평양 △동남아 △유럽 △일본 △중국 등 다양한 해외 패키지 특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하반기 여행 패션, 포스티에서 완성하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랑풍선 회원을 대상으로 포스티 전 상품에 대해 최대 2만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포스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4050 세대와 그 이상의 세대는 높은 구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충성도도 높아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들이 여행은 노랑풍선에서, 여행 패션은 포스티를 통해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F&B, 뷰티, IT 등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 외에도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생일맞이 역조공 파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3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시미픽 글로벌 투표에서 1위… 글로벌 팬심 재점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챗봇 ‘심심이(SimSimi)’를 기반으로 200여 개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아이돌 투표 서비스 ‘시미픽(SimiPick)’에서 3세대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전 세계 팬들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5년 데뷔 이후 ‘Cheer Up’, ‘TT’, ‘Likey’ 등 히트곡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2

펄어비스, 3Q 매출 1068억 기록…전분기比 34.3%↑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068억원, 영업이익 106억원, 당기순이익 29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34.2%, 전년동기 대비 34.3%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검은사막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에 따른 게임 매출 증가 및 외환 환산 이익 등으로 흑자 전환했다.3분기 ‘검은사막’은 신규 클래스

3

당뇨병 전 단계 1,400만 시대… 혈당 패턴으로 관리법 찾는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매년 11월 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연맹(IDF)이 당뇨병의 위험성과 예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이다. 당뇨병은 혈당이 상승해 각종 장기에 손상을 초래하는 대표적인 만성질환으로, 심혈관질환·신장질환·시력 손실 등 합병증 위험이 높다.국내에서도 당뇨병 유병률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