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에싸(ESSA), 브랜드 론칭 5주년 기념 새 TV CF 공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10:30:23
  • -
  • +
  • 인쇄
뮤즈 박서준과 소파 기능성을 신선하게 해석한 감각적 비주얼 보여줘
NEW TV CF 온에어 기념…3월말까지 베스트 소파 할인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소파 에싸(ESSA)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뮤즈 박서준이 함께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첫눈에 시선을 확 사로잡는 CF 속 공간은 클래식한 대리석과 스틸 소재의 믹스, 아름다운 오브제의 조화로 마치 해외 아틀리에 하우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공간의 중심에 자리 잡은 페이튼 소파는 에싸 고유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주며 감각적 무드를 완성한다.
 

▲프리미엄 소파 에싸(ESSA)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뮤즈 박서준이 함께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사진=에싸(ESSA)]

 

이번 CF 영상은 에싸 뮤즈인 박서준이 많은 이들과 함께 럭셔리한 파티를 즐기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샴페인과 폭죽이 터지고 케이크가 쏟아지는 가운데 여유로운 박서준의 모습으로 에싸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소파의 한계, 그 위에 에싸’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에싸는 지난 2019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래 혁신적 기능성 패브릭 소파로 고품격의 수준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업계에서는 소파의 가치를 더하는 아름다운 비주얼에 휴식의 모든 순간이 자유로워질 수 있는 기능적 혁신을 통해 국내 패브릭 소파시장을 선도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새 CF는 그동안 볼 수 없던 신선한 디테일과 강렬한 생동감으로 패브릭의 한계를 넘어 차원이 다른 기능성·기술력을 트렌디한 비주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에싸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에싸는 30년 넘는 오랫동안 오직 소파 연구에만 몰두해온 전문가들의 집약된 기술력과 국내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소재부터 하드웨어,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와 밑창지까지 안전하게 만드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유명하다.
 

▲프리미엄 소파 에싸(ESSA)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뮤즈 박서준이 함께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사진=에싸(ESSA)]

 

해외 유수의 패브릭 전문 제조사에서 개발한 패브릭부터 최상급 원피에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한 가죽 소재까지 에싸에서 적용한 프리미엄 외장재로 트렌디한 소파 비주얼을 완성한다. 아울러 자체 R&D센터에서 프리미엄 내장재로 몸에 맞춘 듯 부드럽고 안정감 있게 감싸는 최적의 착석감을 연구하고 있다.

에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새 TV CF와 캠페인은 에싸의 레벨 지향점을 담은 영상으로 기획됐다”며 “감각적 라이프스타일 가운데 에싸 소파는 안심하고 편하게 누릴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줘 소비자의 공감을 끌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하며 스페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로 고객들이 패브릭 소파 전문기업인 에싸에서 제안한 프리미엄 레벨을 선택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에싸는 이번 CF 속 럭셔리한 파티 공간을 완성한 페이튼 소파를 비롯해 베스트 소파 5종을 특별 할인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해당 소파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55%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싸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싸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해 박서준 친필 사인과 에싸 메종 쿠션, 에싸 소파 모양의 캔들 등 인테리어를 감각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경품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또 에싸 공식 SNS 채널에서 3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