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개관 7주년 기념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10:42: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개관 7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캠퍼트리 럭키 세븐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지난 7년간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11월 8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럭키 세븐 기프트’, ‘럭키 세븐 런치 할인’, ‘럭키 세븐 생일 축하’, ‘럭키 세븐 축하 메시지’, ‘럭키 북캉스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럭키 북캉스(Stay with book) 패키지’는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의 도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한강 작사의 도서를 비롯한 호텔 숙박권, 패밀리 스위트 숙박권, 크리스마스 디너 식사권, 카멜리아힐 입장권, 버디프렌즈 플래닛 입장권, 스페셜 다과 세트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제주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제주의 상징수인 200년 된 녹나무가 가장 먼저 맞이하는 연면적 4만평의 자연친화형 단지로 잘 알려져 있다. 붉은 지붕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인해 지중해 도시를 산책하는 것 같은 이국적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더욱이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촬영 명소로 유명한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국내외 톱스타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제주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며, 일반 호텔형 객실과 단독 빌라형 객실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주말의 경우 연초에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한편, 캠퍼트리 호탤앤리조트의 개관 7주년 행사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