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관련 업계 인재 채용 트렌드 반영한 ‘컬처핏’ 중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는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퍼포먼스 마케터로 서울 본사·부산 지사에서 동시에 인력을 채용하며 서류 전형과 면접 등을 통해 선발한다.
![]()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가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드림인사이트] |
최종 면접에 합격한 인턴들은 오는 4월1일부터 4주간 서울 본사 및 부산 지사에서 이론 및 실무 교육을 집중적으로 받는다. 교육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정규직 전환 합격자 선발을 위한 개별 평가와 면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인턴교육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 분야 전문가들이 준비한 이론과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토대로 진행된다. 실무 노하우는 물론 디지털마케팅의 기초 지식과 개념까지 학습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검색광고·SNS광고·배너광고 등) ▲AI마케팅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제안서 작성법 등 차세대 광고인으로 전문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담고 있다. 아울러 드림인사이트는 선발된 인턴들의 직무역량 강화와 함께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드림인사이트 피플팀은 “드림인사이트에서 가장 중시하는 인재 채용의 키워드는 ‘컬처핏’이다”라며 “드림인사이트와 핏이 맞고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판별해 채용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채용된 인재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끊임없이 학습하면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2024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23 가족친화기업 인증 ▲2023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 ▲고용안정 우수기업 ▲서울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