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수동에 ‘씽큐 체험 방탈출 카페’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30 10:38:47
  • -
  • +
  • 인쇄
씽큐 앱과 LG가전 방탈출에 접목

LG전자는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 앱을 활용한 ‘ThinQ 방탈출 카페’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내달 7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 성수동 '씽큐 방탈출 카페’ 외관 [LG전자 제공]

 

LG전자는 고객들이 LG 씽큐 앱의 편리함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화 요소를 접목했다고 설명했다.

씽큐 방탈출 카페는 부엌‧거실‧서재‧세탁실 등 4개의 테마 공간과 다양한 제품의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조성된다.

고객이 각 테마 공간에서 LG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을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찾고 이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고객은 방탈출 카페에 마련된 별도 전시공간에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화하는 ‘UP가전’과 LG 씽큐 앱의 기능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씽큐 방탈출 카페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는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진혁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전무)은 “씽큐 방탈출 카페에서 많은 고객들이 LG 씽큐 앱을 이용한 혁신적인 지능형 라이프스타일을 재밌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