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서포터즈 '온덕후' 1기 발대식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3 10:45: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아워홈은 지난 2일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서포터즈 '온덕후' 1기 입덕식(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온더고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해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를 운영한다. 온더고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68% 대폭 성장했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다.
 

▲ 아워홈 ‘온덕후 1기’ 발대식 현장 [사진=아워홈]

 

이번 온덕후 1기 모집에는 6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고 최종 모집인원 50명을 선발했다. 학생, 주부 등 각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닌 서포터즈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온더고를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온덕후 1기는 4월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온더고가 자랑하는 23종에 이르는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신제품 품평회와 메뉴 기획 및 제안,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과 관련 숏폼 동영상 제작 등 활동이 예정돼있다.

특히 온덕후 1기는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 다수를 선정해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고급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2

업비트, 청년 100명에 500만원 상당 BTC 장학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미래를 준비하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 '업비트 Cheer up!'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업, 진로, 경제활동 등 새로운 출발선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국민들을 지원하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올해 초 진행한 '미래세대 응원 캠페인'의 연장

3

코빗, 법인 서비스 '코빗비즈' 고도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법인 전용 서비스 ‘코빗비즈(Korbit Biz)’의 계정 권한 체계를 명확히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19일 밝혔다. 계정 체계를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 계정’으로 나눠 내부통제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금을 외부로 입출금하는 일은 오직 ‘관리자 계정’에서만 수행할 수 있도록 제한된다. 운용 실무를 담당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