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AI·SW 핵심 인재 채용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0:50: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크래프톤이 AI (Artificial Intelligence) 및 소프트웨어 (Software) 직군 신입 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입 개발자를 발굴하고, AI 기술을 게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목적이다.

 

▲ <사진=크래프톤>

 

이번 채용의 모집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22일까지다. 학·석사 졸업예정자 및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분야는 AI와 게임 제작으로 나뉘며, 세부적으로는 ▲ AI 응용 (Artificial Intelligence Application) ▲ AI 연구 (AI R&D)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Client Programming) ▲백 엔드 프로그래밍 (Back-End Programming) ▲프론트 엔드 프로그래밍 (Front-End Programming) 등 5개 직군이다.

 

채용은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한다. AI 응용 분야는 AI를 활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 (ReLU Games)로, AI 연구 분야는 크래프톤의 딥러닝 본부에 합류하게 될 예정이다. 게임 제작 분야는 PUBG: 배틀그라운드 (PUBG: BATTLEGROUNDS) 라이브 서비스와 신작 개발에 참여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크래프톤의 신작 제작라인이 늘어나면서 게임 개발에서의 AI 활용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AI 및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을 확대하게 됐다”며, “글로벌 무대에서 크래프톤과 함께 역량을 펼쳐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고구마 증류소주 ‘려 2026 병오년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고구마 증류소주 신제품 ‘려驪 2026 병오년 에디션’을 선보인다. 국순당은 10일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와 협력해 해당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국순당과 여주 지역 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법인으로, 농가는 원료 공급을 맡고 국순당은 제품 개발과 마케팅,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려驪

2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3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