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모노그램 강릉, 31일 문 연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1 10:51:57
  • -
  • +
  • 인쇄
고객 체험 이벤트, 오픈 기념 패키지, 반려견 동반 객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모노그램 강릉이 이달 31일 오픈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강릉 송정 해변 앞에 위치한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전 객실의 90% 이상이 오션 뷰와 파인(솔밭) 뷰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 

 

▲ [사진=신라모노그램]

 

먼저 8월 3일까지는 호텔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강릉의 푸른 바다와 솔밭에서 영감을 받은 향의 샤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소진 시 마감). 호텔 2층과 레지던스 1층 로비에 설치된 ‘신라모노그램 파인 위시 트리(Shilla Monogram Pine Wish Tree)’에는 솔방울 모양의 소원 카드를 장식할 수 있다.

 

호텔과 레지던스 1층 다이닝 M 옆에는 포토존과 포토월이 마련되어 있다. 촬영한 사진은 현장에서 출력하고 포토월에 부착해 직접 ‘신라모노그램 모자이크(Shilla Monogram Mosaic)’를 완성할 수 있다. 레지던스 야외 수영장에서 운영하는 ‘LED 스크린 메모리 쇼(LED Screen Memory Show)’는 촬영한 사진을 대형 LED로도 볼 수 있다.

 

8월 2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는 호텔과 레지던스 사이에 위치한 야외 광장에서 지역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인 ‘위스퍼스 오브 강릉(Whispers of Gangneung)’을 선보인다. 공연 중에는 위시 트리 럭키드로우 행운권 추첨도 진행한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픈 기념 패키지 ‘파노라마 인 강릉(Panorama in Gangneung)’도 선보인다.

 

파노라마 인 강릉 패키지에는 △수영장 2인 △웰컴 기프트 △‘다이닝 M’ 조식 할인 혜택(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사전 결제한 고객 한정)이 포함된다. 웰컴 기프트는 바다와 솔방울을 표현한 신라모노그램 배쓰밤 2종과 모노베어 키링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국방부장관 감사장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2일 서울사이버대에서 국방부장관 감사장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중 군인 재학생을 많이 보유한, 군인 특화 교육을 자랑하는 사이버대학이다. 군과 사회를 연결하는 교육 플랫폼으로서 장병들의 자기계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교육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서울사이버대는 건

2

백세진, 출시 직후 품절 이어지며 현재 공급 정상화 이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중년 프로틴 백세진이 지난달 국내 정식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의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백세진에 따르면 출시 직후 준비된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즉각 추가 물량을 확보해 출고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도 무리 없는 공급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백세진은 산양유 단백질과 6년근

3

보람그룹-아름여행사,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아름여행사와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보람그룹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아름여행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에 착수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