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레전드 '구미' 여름맞이 스킨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10:54: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의 업데이트를 13일 진행하고 인기 레전드 ‘구미’의 여름맞이 스킨을 출시했다.

 

▲ 이미지=크래프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핀오프 패스 ‘마법소녀의 화려한 바캉스!’가 8월 13일부터 10월 8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스핀오프 패스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패스 단계를 올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요소다. 

 

보상으로 획득한 픽업 패션 티켓과 소원의 큐브 등을 사용해 구미의 신화 등급 여름맞이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유료 스핀오프 패스를 구매하면 별도의 신화 등급 스킨과 스핀오프 패스 아이콘도 만나볼 수 있다.

 

무료 레전드 체험 시스템이 13일부터 운영된다. 일부 레전드를 일정 기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무료 체험 기간에 성장시킨 무료 레전드의 정보는 별도로 저장되기 때문에, 추후 레전드를 구매하면 동일한 능력치의 레전드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무료 레전드 전용 ‘각성 소환’과 ‘패키지’도 사용할 수 있어 레전드들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무료 레전드들은 정기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구매에 앞서 다양한 레전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