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새 광고 모델 ‘안은진’ 발탁…“새 모델과 새출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10:55:52
  • -
  • +
  • 인쇄
현대큐밍, 내달 신규 직수형 정수기 3종 출시 시너지 효과 기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2024년 캠페인에 함께 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은 내달 직수형 정수기 신규 모델 3종 출시를 앞두고 새 광고 모델 배우 안은진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가 2024년 캠페인에 함께 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은 전통 렌탈 품목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비데·샤워필터 등 생활가전 이외에도 식기세척기·펫가전·에어드레서와 같은 생활편의를 높여주는 새로운 렌탈 상품을 소싱하고 있다.

이번 새 광고 모델 발탁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현대큐밍의ㅏ 마케팅 전략에도 상당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큐밍은 가전 렌탈 서비스는 물론 일시불 판매와 다양한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해 생활의 편리함을 전하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의미인 ‘생활을 다채롭게’라는 슬로건을 제시했다.

특히 현대큐밍은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발탁한 것을 계기로 새 슬로건과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고 현대큐밍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렌탈사업 확장에도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가 2024년 캠페인에 함께 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을 발탁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은 우선 이달 안으로 12개 색상 조합으로 출시되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 ‘딜라이트’를 출시한다. 오는 4월까지 무전원 직수형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까지 순차로 선보여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한다.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현대큐밍과 광고 모델 안은진이 함게 하는 첫 광고는 올해 상반기 안으로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성웅 현대큐밍 대표는 “올해는 신제품들을 연달아 출시하는 만큼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라, “상반기 선보이는 신규 직수형 정수기로 정수기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보고자 한다. 새로운 모델과 함께 새출발한다는 생각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제1회 외환 지식 경연 대회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외환 업무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와 이를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외환 지식과 실무

2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3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