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셀, 올영픽 선정 기념 픽셀바이옴™ 기획세트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11:01:0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7월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되며, 이를 기념해 픽셀바이옴™ 기반 신상품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 퍼셀(PURCELL) 7월 올영픽 픽셀바이옴™ 기획세트 / 사진제공=퍼셀

이번 올영픽의 ‘화잘먹 플레이리스트’에 퍼셀의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이 나란히 선정되며, 단계별로 베이스 밀착감을 높여주는 스킨케어 루틴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 제품 모두 퍼셀의 독자 성분인 픽셀바이옴™을 기반으로 서로 다른 제형과 농도로 설계되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은 요철 개선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인 고농축 퍼스트 세럼으로, 깨끗한 스킨 텍스처를 위한 첫 단계에 적합하다.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쫀쫀하고 스티키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다음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피부에 밀착되도록 돕는 ‘화잘먹 세럼’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마지막 단계의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은 겔 제형의 라이트한 텍스처로 픽셀바이옴™ 유산균, 저분자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배합한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속부터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특히, 글로우 배리어 세럼과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와 올리브영 채널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기획 세트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퍼셀 관계자는 “퍼셀의 픽셀바이옴 라인업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화잘먹 스킨케어’로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퍼셀만의 실검증된 성분과 기술력으로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루틴을 지속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퍼셀의 올영픽 기획 세트 2종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