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셀, 올영픽 선정 기념 픽셀바이옴™ 기획세트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11:01:0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7월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되며, 이를 기념해 픽셀바이옴™ 기반 신상품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 퍼셀(PURCELL) 7월 올영픽 픽셀바이옴™ 기획세트 / 사진제공=퍼셀

이번 올영픽의 ‘화잘먹 플레이리스트’에 퍼셀의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이 나란히 선정되며, 단계별로 베이스 밀착감을 높여주는 스킨케어 루틴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 제품 모두 퍼셀의 독자 성분인 픽셀바이옴™을 기반으로 서로 다른 제형과 농도로 설계되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은 요철 개선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인 고농축 퍼스트 세럼으로, 깨끗한 스킨 텍스처를 위한 첫 단계에 적합하다.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쫀쫀하고 스티키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다음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피부에 밀착되도록 돕는 ‘화잘먹 세럼’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마지막 단계의 픽셀바이옴™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은 겔 제형의 라이트한 텍스처로 픽셀바이옴™ 유산균, 저분자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배합한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속부터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특히, 글로우 배리어 세럼과 히알 콜라겐 스플래쉬 크림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와 올리브영 채널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기획 세트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퍼셀 관계자는 “퍼셀의 픽셀바이옴 라인업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화잘먹 스킨케어’로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퍼셀만의 실검증된 성분과 기술력으로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루틴을 지속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퍼셀의 올영픽 기획 세트 2종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