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추석연휴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4 10:56: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일본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직항 정기 노선이 없는 도야마까지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통해 직항으로 운항되며, 출발일은 10월 3일과 7일 단 두 차례다. 가격은 1인 기준 279만 9천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 롯데관광개발, 추석연휴 도야마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

이번 여행은 가을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4박 5일의 일정동안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다테야마-쿠로베 알펜루트를 비롯해 청정 휴양지 가미코치, 단풍이 물든 협곡을 달리는 쿠로베 협곡 토롯코 열차 등 일본 가을의 정수를 담은 일정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알펜루트 구간은 다테야마에서 나가노까지 총 37.4km 거리로 케이블카, 버스, 로프웨이, 고원 버스 등 다양한 교통 수단을 이용해 횡단하며 3,000m에 달하는 북알프스 봉우리들이 만들어내는 수려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신들의 정원’으로 알려진 가미코치에서는 에메랄드 빛 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시라카와 합장촌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상품은 일본 료칸에서의 숙박과 노천 온천이 포함돼 일본 온천하면 떠오르는 로망을 모두 담아냈다. 히다 지역의 명물인 히다규(소고기) 요리를 포함한 가이세키 정찬도 제공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도야마, 알펜루트 지역은 작년 한 해동안 약 2,500명이 롯데관광 상품을 이용했을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라며 “특히 오색 단풍으로 물드는 가을 시즌에 복잡한 경유 없이 편안한 직항 전세기 상품을 이용해 일본의 가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상품을 8월 18일까지 예약 시 1인당 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