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2024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10:57: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2024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 5월 8일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넷마블>

 

특히,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 명을 돌파했고 구글 출시 24시간만에 매출 140억 원, DAU 500만 명 달성, 누적 20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출시 직후 141개국 앱 마켓 다운로드 1위, 21개국 매출 1위, 72개국 매출 Top5, 105개국 매출 Top10 등의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한편,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우수게임 선정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커스텀 모집 티켓 10개’, ‘마정석 1,000개’, ‘보물찾기 이벤트 티켓 10개’, ‘마력이 깃든 파편 2,000개’를 제공한다. 

 

넷마블 김준성 개발총괄 본부장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돼 정말 기쁘다. 원작 IP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만큼,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왔다”며 “론칭 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응원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램팜, 배우 신민아 신규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배우 신민아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캠페인 광고 '웰컴 투 글램팜(Welcome to GLAMPALM)'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원하면서 열 손상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의 ‘딜레마’를 조명한다. 특히 기존 헤어 기기의 한계를 뛰어넘은 독보적 All

2

세라젬, ‘WTA 500 코리아오픈 2025’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경기장에서 열리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 ‘WTA 500 코리아오픈 2025’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라젬은 대회 기간 동안 선수 라운지, 리커버리 존, VIP 라운지 등에 안마가전 ‘파우제 M8 Fit’과 ‘셀트론 순환 체어’를 비치한다. 세라젬은 이번 후원

3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 등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는 탄력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함유했다. 공진향 궁중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정품 구성에 공진향 및 비첩 라인 증정품 5종으로 구성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