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이브이, 전기차충전기 무상 설치 지원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4 11:03:02
  • -
  • +
  • 인쇄

 

▲건물의 전기 인입 환경이 저압이라 승압이 필요한 발생하는 경우에도 7kW 공중공급 기준 단가에 해당하는 한전 시설부담금도 회사가 지원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유니이브이(대표 신홍범)는 전기화물차, 전기택시 소유자를 대상으로 유니차저 전기차충전기를 무상 설치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무상설치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유니차저 충전기 가운데 콘센트형 충전기와 7kW, 11kW급 완속 충전기다. 콘센트형 충전기를 설치하는 경우에는 25만원 상당의 이동형 충전기를 무상제공 하고 있으며, 완속 충전기 설치는 스탠드, 캐노피와 같은 전기차 충전기 옥외 설치자재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건물의 전기 인입 환경이 저압이라 승압이 필요한 발생하는 경우에도 7kW 공중공급 기준 단가에 해당하는 한전 시설부담금도 회사가 지원한다. 유니이브이는 국내 전기차 충전 인프라 보급에 적극 나서며 올해 환경부 전기차 완속충전시설 보조사업 사업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유니이브이 관계자는 "1t전기화물차 트럭이나 전기 택시의 보급 속도는 급증하고 있으나 충전인프라가 약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며 "적합한 환경이면 추가 비용 없이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유니차저 충전기를 무상 설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2

모두투어, 연말 프리미엄 NBA 직관 컨셉투어 매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 출발하는 올해 마지막 해외 스포츠 직관 컨셉투어가 판매 개시 일주일 만에 전석 매진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NBA 전문 유튜버 ‘B Story’와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4경기를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새크라멘토·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 여행을 결합한 프

3

한샘, 동반성장지수 평가 6년 연속 '우수'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협력사와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4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가구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된 지표다. 매년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