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4, ‘2024 KBO 올스타전’ 직관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1:04: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팬들에게 관람 티켓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2024 KBO 올스타전 기념 직관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열고 SSG 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되는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 프라이데이’ 및 ‘KBO 올스타전’ 티켓을 선물한다.

 

▲ <사진=컴투스>

 

이번 이벤트는 ‘컴프야V24’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KBO 올스타전’에 가야 하는 사연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7월 5일 열리는 ‘올스타전 프라이데이’와 6일 열리는 ‘올스타전’ 테이블석 또는 내야 지정석 티켓이 지급된다.

 

드림과 나눔, 두 팀으로 나뉘어 펼쳐지는 ‘KBO 올스타전’의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투표를 진행하고, 예측에 성공한 유저들 중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TVING 구독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출시 3년 차를 맞이한 ‘컴프야V24’는 KBO 리그의 모든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는 물론이고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게임성으로 국내 NO.1 야구 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올 시즌에는 천연 잔디와 인조 잔디, 워닝 트랙 및 내야 흙 등 그라운드의 종류에 따라 타구의 탄성이 달라지도록 구현하고, 팬들을 위한 10개 구단 유니폼 추가, 선수들의 특이폼과 페이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는 등 리얼 야구 게임의 깊이를 더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앤컴퍼니그룹, '25년 임직원 봉사 시간' 2만 시간 달성 코앞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들이 2025년 한 해 동안 진행한 봉사활동 누적 시간이 2만 시간을 눈앞에 두고 있다. 16일 한국앤컴퍼니에 따르면11월까지의 누적시간이 1만 8천 6백 시간으로 지난해 1만 2천 시간 대비 55%가 증가했고, 참여 인원과 횟수도 지난해 약 3,000명, 330여 회에서 올해는 4,500명의 임직원이 370여

2

대상 정원e샵, ‘청정원 순창’ 장류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내달 7일까지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청정원 순창의 대표 제품 9종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를 넣은 ‘현미 찰고추장(500gX2)’, 큼지막한 쇠고기와 각종 양념을 넣은 ‘쇠고기 볶음고추장(60gX3)’, 라임과 올리고

3

GC녹십자 ‘뉴라펙’, 췌장암 mFOLFIRINOX서 호중구감소증 1차 예방 효과 입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는 호중구감소증 치료제 ‘뉴라펙(성분명 페그테오그라스팀)’이 췌장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mFOLFIRINOX 항암요법에서 중증 호중구감소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한 연구 결과가 국제학술지 eClinicalMedicine에 게재됐다고 16일 밝혔다.뉴라펙은 GC녹십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장기 지속형 G-CSF 제제로, 항암치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