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만족도 더 높인다"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11:04: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스타가이드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스타가이드100’ 기획전을 오픈했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하나팩 2.0’에 베테랑 가이드의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강화한 스타가이드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여행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 후기가 이어졌고 1기 스타가이드에 이어 올해 2기 스타가이드를 추가로 선정했다. 

 

▲ 하나투어, "고객만족도 더 높인다"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2기 스타가이드로 구성된 ‘스타가이드100’은 ‘하나팩 2.0’ 중에서도 하나투어 고객 만족도 조사 HCSI(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를 인정받은 각 지역별 가이드들로 특별히 선별해 모아놓은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매달 3개 지역의 스타가이드를 지정해 예약 단계부터 가이드 정보를 제공하고 상품 선택지를 넓히고자 했다. 1기에는 동남아, 일본, 유럽, 중국의 일부 도시를 중심으로 운영했다가 2기에서는 미주 및 남태평양 지역, 시장이 본격화된 중국의 주요 도시들까지 지역을 확대했다.

다가오는 7월에는 17년 경력의 홋카이도 가이드, 필리핀 역사에 능통한 프리다이빙 전문 보홀 가이드, 재미있는 역사와 지리를 설명해주는 백두산 가이드 상품이 출발 예정이다. 또한, 매달 새롭게 바뀌는 3명의 스타가이드 상품에는 각각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제고와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위해 인적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했다”라며, “고객에게는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고, 가이드들에게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계속해서 스타가이드 상품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