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고품격 키캉스 콘텐츠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11:05: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여행이 활발해지기 시작하는 봄 시즌을 맞아 투숙객 전용 패밀리 콘텐츠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를 새롭게 단장하는 한편, 프리미엄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와 연계한 키즈 베이킹 클래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진정한 제주 키캉스를 완성해줄 신규 키즈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다각화하고 있다.

 

▲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고품격 키캉스 콘텐츠 강화


새로워진 ‘패밀리 라운지’는 영어 원서를 포함한 아동 도서 500여 권을 새롭게 구비하고, 어린이들의 독서를 도와줄 전용 태블릿을 비치했다. 아이들이 색칠 체험과 놀이 활동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성인 보호자 동반 시, 운영 시간 내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로맘킨더’와 협업해 브리티시 베이킹 스튜디오 아이프(AiFF)의 키즈 베이킹 클래스를 신설했다. 그 첫 주제로 3월 말까지 ‘보틀 케이크 클래스’를 진행한다. ‘보틀 케이크 클래스’는 최대 5명까지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영어 클래스로, 케이크 재료를 병에 담아보며 어린이들의 베이킹 창의력을 키우고, 보틀 케이크와 연계된 스토리텔링, 컬러링도 함께 체험하면서 감수성을 길러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보틀 케이크 클래스’는 매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클래스 이용 가격은 1인당 3만3천원이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보틀 케이크 클래스’와 조식까지 포함한 ‘아이프 키즈 베이킹 패키지(AiFF Kids Baking Package)’ 도 출시했다. ‘아이프 키즈 베이킹 패키지’는 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패밀리,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함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조식, ‘보틀 케이크 클래스’ 1인 1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클래스 수료증과 현장에서 촬영한 인화 사진도 함께 제공되어 아이들이 제주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또한, 회원제로 운영되어 일반 투숙객들은 이용할 수 없었던 ‘프로맘킨더’ 영어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된다.

‘아이프 키즈 베이킹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일 2주 예약 필수 상품이다. 가격은 45만3천원부터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 전체 입도객의 60% 이상이 가족 여행객으로 구성되며, 매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키캉스 상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한 발 더 나아가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고품격 가치가 느껴지는 패밀리 콘텐츠 강화에 아낌 없이 투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