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더블 혜택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1:06:5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는 ‘연금자산 더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자료=한화투자증권]

 

‘연금 순입금 이벤트’는 연금저축 또는 IRP 계좌에 순입금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연금저축 계좌에 300만원 이상 입금 시 최대 100만원, IRP 300만원 이상 입금 시 최대 3만원 상당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타사 연금을 이전하거나 ISA 만기자금을 연금으로 전환 할 경우 입금액의 2배가 인정된다.

 

‘한화라이프플러스(LIFEPLUS) TDF/TIF 순매수 이벤트’는 생애주기에 따라 자산 비중을 자동 조정하는 타깃데이트펀드(TDF)와 은퇴 후 일정한 현금흐름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타깃인컴펀드(TIF)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연금저축 계좌에서 한화LIFEPLUS TDF·TIF 상품 합산 순매수 300만원 이상 시 최대 20만원 상당 상품권, 3억원 이상 시 금 1돈을 지급한다.

 

또한 IRP 계좌에서 순매수 30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원 상당 상품권을 지급한다.

 

조건 충족 시 이벤트 중복 참여가 가능해 고객은 납입과 투자 부문에서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승룡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상무는 “연말은 연금자산을 전략적으로 점검하고 세제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다양한 금융 혜택과 맞춤형 투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희소금속 통합 제련기술 '국가핵심기술' 도전…기술·안보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아연·연·동 통합 공정을 활용한 희소금속 농축·회수 기술'을 국가핵심 기술로 지정해 달라는 신청서를 최근 산업통상부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소 금속은 첨단·방위 산업의 필수 소재로 전 세계 주요 국가와 기업이 앞다퉈 확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핵심 광물이다. 고려아연은 이번 기술이 국가핵심

2

하나은행,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29일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청라의료복합타운의 핵심 시설인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의료 바이오 관련 산업·학문·연구 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9년까지 지상 19층, 지하 2층, 약 800병상 규모로 서울아산청라병원의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KAIS

3

극장서 보는 우타다 히카루 25주년...CGV,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내년 1월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일본 국민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CGV는 내년 1월 7일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진행한 전국 투어 가운데 하이라이트로 평가받는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