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맞춤형 테마 객실 패키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13 11:10: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고객 관심사를 반영한 테마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화리조트는 취미, 동반자 특성 등 세분화한 여행이 주목받는 점에 착안해 맞춤형 테마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한화리조트 제주 펫 객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해 꾸민 키즈룸은 거제 벨버디어와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에 마련돼 있다. 어린이 식기, 빈백, 발 매트 등을 비치한 뽀로로 키즈룸은 주말엔 빈 방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키즈룸과 테마파크를 결합한 상품도 있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뽀로로 키즈룸과 워터피아 주간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로 구성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펫 객실은 제주와 평창에서 운영 중이며 반려견과 편안한 여행을 위한 전용 침대,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을 갖췄다.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120평 야외 놀이터도 포함된다.

특히 평창 펫 객실은 작년 주말 기준 평균 투숙률 90%를 기록했으며 바비큐 체험장, 리조트 내 한우 전문점 역시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워케이션룸, 100인치 스크린이 마련된 시네마룸, 음향 장비를 갖춘 뮤직룸 객실도 마련했다. 패키지 판매는 오는 29일까지며 투숙은 내달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