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작 총 102명을 선정해 최신형 TV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25일까지 우리종합금융 공식 유튜브에 댓글로 “47주년 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응원글을 남기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
▲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이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응원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우리종합금융 제공] |
응원글 중 우수작을 선정해 총 102명에게 ▲삼성 최신형 QLED TV(1명) ▲신형아이패드 프로 11인치(1명) ▲스타벅스커피 2잔세트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CMA Note 우대금리 이벤트와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어 첫 고객이라면 앞선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6월 29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오랜 시간 우리종합금융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이벤트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종합금융은 국내 유일의 전업 종합금융사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다. 비대면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대표상품으로는 CMA Note와 The드림정기적금3가 있으며, 예금 상품은 모두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