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제로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 더한 '브리지톡'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3 11:12: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풀무원샘물은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 '샤인머스캣', '레몬'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브리지톡은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지난 2022년 출시됐다. 지난해 7월에는 350ml 소용량의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 제로, 레몬토닉 제로, 진저에일 제로)을 출시하기도 했다.
 

▲ [이미지=풀무원]

 

이번 신제품은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레몬향을 첨가해 시원한 탄산수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풀무원샘물은 '무라벨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지톡 플레인 eco'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병 재활용 효율성을 높인 무라벨 탄산수 제품이다.

풀무원샘물은 이 제품을 시작으로 무라벨 탄산수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샘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3종을 출시 전 맛볼 수 있는 무료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팩은 일 선착순 10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며 배송비 3000원은 별도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2

업비트, 청년 100명에 500만원 상당 BTC 장학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미래를 준비하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 '업비트 Cheer up!'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업, 진로, 경제활동 등 새로운 출발선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국민들을 지원하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올해 초 진행한 '미래세대 응원 캠페인'의 연장

3

코빗, 법인 서비스 '코빗비즈' 고도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법인 전용 서비스 ‘코빗비즈(Korbit Biz)’의 계정 권한 체계를 명확히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19일 밝혔다. 계정 체계를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 계정’으로 나눠 내부통제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금을 외부로 입출금하는 일은 오직 ‘관리자 계정’에서만 수행할 수 있도록 제한된다. 운용 실무를 담당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