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탑다운 슈터 ‘킬 더 크로우즈’ 데모 출시 기념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9 11:14:4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신작 ‘킬 더 크로우즈(Kill The Crows)’의 데모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탑다운 슈터 장르의 신작 ‘킬 더 크로우즈’의 데모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크래프톤]

 

‘킬 더 크로우즈’의 데모 버전을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다운받아 이벤트 기간 내 누적 50킬을 달성하면, 5민랩의 인기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1,000개, 스페셜 각성 상자 1개, 이벤트 기념 한정 아이콘 1개 등을 받을 수 있다.

 

‘킬 더 크로우즈’ 게임 로비에서 쿠폰 버튼을 눌러 쿠폰 번호를 발급받은 뒤, ‘스매시 레전드’에 접속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이 지급된다.

 

‘킬 더 크로우즈’는 뒤틀린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한 탑다운 슈터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복수심에 불타는 총잡이 ‘이사벨라’가 되어 까마귀 모습으로 변한 적들을 무찔러야 한다.

 

이용자는 리볼버로 총격전을 펼쳐야 한다. ‘이사벨라’를 비롯해 보스를 포함한 모든 적들이 한 발의 총알에 쓰러지기 때문에, 이용자는 적들의 사격과 근접 공격을 피해 숨고 구르면서 주어진 무기와 환경을 활용해 최대한 많은 적들을 제압해야 한다.

 

이용자는 특수 기술인 ‘쇼다운’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게임을 풀어나가야 한다. ‘쇼다운’은 동시에 여러 적들을 조준 사격하고 한 번에 모든 총알을 재장전해 위기를 벗어날 수 있는 기술로, 적을 하나씩 쓰러트릴 때마다 차오르는 ‘쇼다운’ 게이지를 모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리볼버, 탄창, 패시브 기술 등을 추가로 해금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려운 적들과 보스가 나타나므로, 장비를 다양하게 조합해 싸움을 헤쳐 나가야 한다. 추가 장비 요소는 추후 정식 버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킬 더 크로우즈’는 오는 8월 정식 출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관장, 바이탈 캡슐 적용한 3세대 활기력 '활기마이트'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고함량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채울 수 있는 바이탈 캡슐 ‘활기마이트’를 선보이며, 3세대 활기력의 등장을 알렸다. 신규 캡슐제형은 물론 비타민과 미네랄을 전면으로 내세워 기존 활기력과 차별화를 두었다. 1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활기마이트’는 고함량 비타민 B군 6종과 비타민 C, D, E, K를 비롯하여, 망간,

2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유영만 교수 초청 북콘서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L.live)’를 통해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의 신작 ‘전달자’ 출간 기념 북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2일 방송은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경험형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선보이는 인문·교양 프로그램이다. 단순 상품

3

오리온, ‘마라뿌린 치킨팝’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마라(麻辣) 트렌드가 10·20세대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아가는 흐름에 맞춰, 얼얼하면서도 맛있게 매운 ‘마라뿌린 치킨팝’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마라뿌린 치킨팝’은 치킨팝 특유의 치킨 풍미와 바삭한 식감에 마라의 중독적인 매운맛을 구현했다. 마라 시럽과 시즈닝을 입히고 건고추칩과 땅콩 원물을 더해 마라 특유의 얼얼 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