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1000만 뷰 돌파...업로드 17일 만에 기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8 11:16:10
  • -
  • +
  • 인쇄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방탄소년단(BTS)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등으로 총 11편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000 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코웨이 제공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ㆍ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관리ㆍ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해 보여준다. 

 

▲ 코웨이 제공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공개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 프레스티지 콘서트’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신한라이프는 지난 24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우수고객 약 900여 명을 초청해 ‘2025 신한라이프 프레스티지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이 행사는 신한라이프가 매년 가을에 진행하는 대표적인 우수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중한

2

서울사이버대, 차명상과 소리명상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웰니스건강대학 요가명상학과가 지난 11일 서울사이버대학교 A동 501호에서 2025년도 하반기 명상 특강 ‘차명상과 소리명상, 그리고 자애의 호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명상 특강은 서울사이버대 재학생 및 입학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서울사이버대 요가명상학과 이민영 학과장의 사회로 진행,

3

프리메라,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메라가 신제품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이하 비타티놀 마스크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타티놀 마스크 크림의 주요 성분인 비타티놀은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비타민 C'를 조합했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마스크 인 크림(MASK-I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