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소, 뷰티 스토어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입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8 14:31:5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에 공식 입점 했다고 28일 밝혔다.

 


일소는 최근 리뉴얼 후 그랜드 오픈한 센텀시티점과 코엑스점에 선 오픈한 후 순차적으로 전국 입점을 진행하여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입점 품목으로는 일소의 베스트셀러인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팩 ▲슈퍼 멜팅 세범 소프트너 ▲딥 클린 마스터 총 3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외 100만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인 ‘네추럴 마일드 클리어 노우즈팩’, ‘피지클리너’, ‘딥 클린 마스터’를 시코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며 “이번 시코르 입점을 시작으로 폭넓은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일소는 시코르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선 오픈한 센텀시티점과 코엑스점에서 12월 31일까지 입점된 주요 제품 최대 26% 할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2월 중순경 시코르 온라인몰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