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3종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7 11:17: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빙(氷)킷리스트(빙수+버킷리스트)’ 여행을 위한 시즌 한정 빙수 3종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지난 달부터 때이른 더위가 찾아와 여름 대표 디저트 빙수를 예년보다 빠르게 내놨다”며 “이번 프리미엄 빙수 출시에 이어 올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새로운 메뉴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3종 선봬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매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시그니처 빙수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올해도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뛰어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팥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모나카 과자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망고 퓨레 등을 제공한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를 활용해 맛과 영양 모두 잡은 이색 빙수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싱싱한 블루베리의 상큼함과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를 내놨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풍성하게 쌓아 올린 블루베리에 벌집꿀을 얹어 달콤함을 극대화한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를 판매한다.

이번 빙수 신메뉴는 파라다이스시티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