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리비에라 팝업’ 오픈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1:21:11
  • -
  • +
  • 인쇄
크리스챤 디올 뷰티, 남프랑스 ‘리비에라’에서 영감을 받은 ‘디올리비에라 팝업’ 개최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성수동에서 운영
▲ <사진=디올 뷰티>

 

[메가경제=정진성 기자]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디올리비에라 팝업’을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 간 성수동 ‘LOOOP’(성동구 연무장 5길 9-13)에서 개최한다. 

 

‘디올리비에라 팝업’에서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따스하고 눈부신 지중해 여름 무드에서 영감 받아 이를 꾸뛰르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올리비에라” 썸머 컬렉션, 그리고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컬렉션과 함께 빛나고 행복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다. 

 

디올 하우스 고유의 ‘아트 오브 리빙’이 가득한 공간에서,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컬렉션과 함께 빛나고 행복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디올리비에라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총 3층으로 이뤄진 다채로운 공간에 들어서며 마치 남프랑스 ‘리비에라’로 여행 온 듯한 특별한 경험과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디올리비에라’ 메인 포토존을 지나 1층에 들어서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컬렉션을 마주하고, 디올의 아이코닉 제품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후각적 뷰티를 통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세계를 360°로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디올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모든 향수는 물론 투왈 드 주이 패턴을 입고 재탄생한 ‘라 콜렉시옹 프리베 투왈 드 주이 썸머 에디션’을 이번 팝업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과 ‘쟈도르’를 비롯, 꾸뛰르 감성을 담은 뷰티 오브제, 핸드 크림 ‘르 밤’을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들, 그리고 디올 패션 ‘어딕트 립스틱’과 디올 베스트셀러 립밤 ‘디올 립글로우’와 ‘포에버 쿠션’ 등 주요 메이크업 제품들도 경험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다. 

 

1층에서 온 몸의 감각을 깨우는 썸머 무드의 디지털 미디어 아트까지 경험한 방문객들은 2층으로 이동하여 라 콜렉시옹 프리베 디올의 베스트 향수와 메이크업 컨설테이션 서비스까지 경험하게 된다. 마지막 피날레 공간인 3층 디올리비에라 루프탑으로 이동하면, 구매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디올리비에라 음료와 함께 마치 남프랑스 ‘리비에라’에 여행 온 듯 청량하고 여유로운 여름철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디올리비에라 팝업’은 팝업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포함하여 금액대별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및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디지털 사전 예약 후 방문 또는 현장에서 등록하여(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 방문이 가능하다. 

 

주중(월-목)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마지막 입장 시간은 오후 7시이며, 마지막 운영일(6/30)은 오후 6시 30분이 마지막 입장 시간)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