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유한백수오 올인원, 출시 이후 100만 병 판매 돌파 쾌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7 11:22: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유한백수오 올인원’이 2020년 출시 이후 1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고품질의 백수오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유한백수오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유한백수오 올인원, 출시 이후 100만 병 판매 돌파 쾌거

그 중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갱년기 제품 중 국내 최초 이중 제형 제품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다. 제품은 안전성이 입증된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로 만든 백수오 앰플과 비타민D, 은행잎 추출물 등의 멀티 성분으로 구성돼 뼈 건강, 혈행, 기억력 개선 등 6중 케어가 가능한 갱년기 여성의 종합영양제이다.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2022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갱년기 부문 1위 차지는 물론 출시 이후 100만 병 판매를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유한백수오 제품에 활용되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 등의 천연물을 배합한 식물유래 원료로 일반 백수오 원료와는 다른 유한건강생활만의 독점 원료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약처에서 안면홍조, 수면장애, 우울증 등 갱년기 증상 10가지 항목에 대한 개선 효과가 확인됨은 물론 미국 FDA와 캐나다보건부, 유럽식품안전국 등 전 세계 7개국에서 그 안정성을 인정받아 백수오의 신뢰도 상승에 크게 기여하기도 했다. 특히 국내 여성 갱년기 기능성 소재 중 유일하게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 안전한 원료로 해당 호르몬에 민감하거나 여성 질환 대상자의 경우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은 유한백수오 올인원 100만 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유한백수오를 찾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더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5일간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유한백수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유한백수오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이 유한백수오 올인원 100만 병 판매라는 긍정적인 성과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천연물 연구에 대한 고집을 이어가며 소비자에게 더욱 안전하고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제천, 단양 등의 지역 농가에서 백수오 원물을 수급하고 있다. 또한 유한이 독자 개발한 ’30 베리파이드 프로세스(30 Verified Process)’ 검증법을 통해 백수오의 생산부터 가공,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 검증에 앞장서 원물을 철저하게 관리 감독한다. 이러한 지역 상생은 농가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돕고 소비자에게는 높은 품질의 ‘유한백수오’ 제품을 제공해 기업과 지역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