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8 11:22: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고객이 직접 항공, 호텔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를 지난 14일 선보였다.


‘내맘대로’는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시장 공략 의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고객 중심 패키지여행을 선보이며 여행업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하나투어는 지난해 10월 자유여행 시장 강화를 예고한 바 있다. 

 

▲ 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보여

자유여행객들은 항공, 호텔, 현지투어 예약을 위해 각 업체 또는 플랫폼에서 비교 검색 후 예약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는데, ‘내맘대로’는 항공과 호텔을 한자리에서 쉽게 예약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항공사, 항공편, 호텔 룸 등급 등 원하는 조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유도가 높은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이다.

자유여행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가격은 합리적으로, 조건은 자유여행처럼 선택 가능하다는 점은 ‘내맘대로’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 후 결제까지 한 번에 하는 원스톱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이는 하나투어가 쌓아온 해외 네트워크와 자산을 기반으로 호텔, 항공, 현지투어에서 규모의 경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부분이다.

‘내맘대로’의 진가는 고객들의 위기 상황에서 더욱 빛난다. 의료 지원 및 여행 편의 지원 등 현지에서 발생한 응급상황에 대처에 도움을 주는 ‘H care’를 포함하고 있다. ‘내맘대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H care’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내맘대로’ 예약 및 결제 고객 대상으로 오늘(18일)부터 약 2주 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쿠폰 100% 증정 이벤트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아사쿠사뷰 호텔 아넥스 로코, 소비알 난바 다이고쿠초 등 해외 호텔 숙박권을 추첨하는 이벤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선택과 자유’라는 고객 특성에 주목했고, 원하는 조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기획한 것”이라며,” 자유여행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내맘대로’는 항공, 호텔,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등 여행의 전 속성을 포함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 '무비자 입국 첫날'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한 중국인 단체관광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국 단체 관광객 무비자 입국 첫 날인 29일, 인천항에 첫 기항한 7만7000톤급 대형 크루즈 중국 선사 톈진동방국제크루즈의 '드림호' 승선객들이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찾았다. 신라면세점은 단체 관광객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꽃다발을 증정하는 환영행사를 진행했다. 사은품과 함께 중국인에게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2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특수학급 학생 맞춤 체험학습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의 ‘바르고 봉사단’은 지난 23일 서울 금호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과 함께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체험학습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2025년 다섯 번째 기획 활동이다. 평소 체험학습이 쉽지 않은 특수학급 학생들과 교촌의 바르고 봉사단을 연결해 상호간의 소통 및 교감으로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

3

에어프레미아, 국군수송사령부와 군가족 할인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수송사령부와 군가족 할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에어프레미아는 내년 8월 말까지 군 장병과 가족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대상에는 현역 군 간부와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은 물론 사관학교 생도와 각 군의 간부 후보생이 포함된다. 이들의 직계존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