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건강과 희망' 상징하는 새로운 CI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11:23: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동제약이 20여 년간 사용한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제작해 도입한다.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 경동제약이 새 CI를 선보인다 

변경된 신규 CI는 건강과 희망을 상징하는 은행나무 잎을 모티프로 제작되었으며, 은행나무 잎 모양의 심벌에 라운드 박스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표현했다.

경동제약은 “신규 CI에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경동제약의 의지를 담았다"라며, “새로운 CI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경동제약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도입된 CI는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홍보물 및 새롭게 제작하는 인쇄.판촉물 등에 즉시 적용하기로 했으며, 기타 CI가 활용되는 모든 곳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요스타, 명일방주 팝업스토어 ‘겨울의 초대장’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첫 공식 팝업스토어 ‘겨울의 초대장’을 오픈하고, 오는 2월 8일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3층 브이스퀘어에서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6주년을 맞아 그간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시 공간과 컬래버

2

KG그룹 곽재선 문화재단, 필하모닉과 2026 클래식 시즌 개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 곽재선 문화재단이 KG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2026년 연간 시즌 공연 계획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클래식 음악 여정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KG그룹(회장 곽재선)의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설립된 곽재선 문화재단은 2025년 KG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창단했다. 정통 클래식의 깊이를 바탕으로 관객 친화적 공연 기획을 선

3

동국제약, 포켓 사이즈 구내염 비타민 '오라비텐액티브정'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이 구내염 치료제 전문 브랜드 '오라(ORA)군'의 신제품 '오라비텐액티브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오라비텐액티브정은 기존 오라비텐정을 리뉴얼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으로, 비타민 B2를 활성형으로 변경하고 활성형 비타민 B6를 추가해 구내염 관리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활성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