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Q’ 출시…“또 한번 진화한 3세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6 11:23:30
  • -
  • +
  • 인쇄
더블 럭셔리 에센스 73% 함유 새롭게 탄생 ‘에센스 커버 팩트’
4 in1 라떼로 정교한 피부 표현 및 마스크 묻어남 방지 기능 추가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또 한번 진화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세대 교체’를 모티브로 제품의 핵심인 에센스 함량,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사진=애경산업 제공]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더블 럭셔리 에센스는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며 보습에 탁월한 ‘캐비어 추출물’과 땅속의 보석이라 불리며 영양 공급에 탁월한 ‘블랙,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로 완성된 에센스이다.

특히 기존 에센스 커버 팩트의 에센스 함유량보다 2% 업그레이드 해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더해준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선보이는 4 in1 라떼를 적용했다. 결점 커버에 도움을 주는 ‘뉴트럴 베이지’,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글로우 핑크’,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퓨어 화이트’,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크림 골드’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부 톤 보정을 해준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하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밀착, 지속 파우더’를 적용해 메이크업이 마스크 등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실제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 마스크 프루프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받았다.

또 자석 케이스를 적용해 파우치 등에서 쉽게 열리지 않도록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브랜드 담당자는 “2013년 에센스 커버 팩트가 첫 출시된 이후 그 간의 연구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7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더욱 진보된 3세대 에센스 커버 팩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인 커버 팩트 HQ가 다가오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줄 것이다”고 말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오는 17일 오후 8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