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연말 맞아 취약계층 대상 나눔 활동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1:24: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지난 17일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19년째 이어진 풀만 호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연말을 맞아 호텔 임직원과 신광교회 성도들이 모여 직접 김장해 전달하는 모습이었다. 야외 주차장에서 진행된 김장 봉사활동에는 교회 자원봉사자와 호텔 임직원 각각 20여 명이 참여해 함께 김치를 담갔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연말 맞아 취약계층 대상 나눔 활동 진행

이번 활동을 통해 담근 김치 5kg 245통과 쌀 10kg 245포가 중구 관내 독거노인 어르신들과 저소득층 약 200가구에 전달되었다. 이로써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가 함께하는 ‘우리동네 나눔캠페인’ 부제에 맞춰 주변에 있는 취약계층을 지역주민들이힘을 합쳐 돕자는 의미를 담았다.

풀만 호텔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풀만 호텔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천명훈, 소월 가족 만난다! 사촌 여동생에 "형부라고 불러줘"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의 가족을 처음으로 만난다. 10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3회에서는 천명훈이 소월과 그녀의 가족을 수원으로 초대해 제대로 ‘신랑 점수’를 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명훈은 말끔한 차림으로 정갈한 식당에서 누군가를 기

2

리복, ‘코닥’과 콜라보 ‘클럽C 85’ 한정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미국의 전통 카메라 브랜드 코닥(Kodak)’과 글로벌 협업한 ‘클럽C 85’ 스니커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는 필름 카메라와 빈티지 사진이 트렌드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느리게 기록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흐름이 확산 중이다

3

네파, 아웃도어 기술력 집약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