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3년 연속 1위 달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7 11:28: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올해 33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한국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 하나투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3년 연속 1위 달성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인증패 수여식은 26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됐으며, 하나투어는 2009년 이후 여행사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하나투어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인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 고객 선택형 결합 상품인 ‘내맘대로 항공+호텔’, 전문 가이드와 일일투어/반일투어/숙박포함투어가 가능한 ‘현지투어플러스’로 고객 선택지를 넓혔다. 또,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밍글링 투어’는 완판 행렬과 함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여행 전, 중, 후까지 여행의 전 과정에서 시기 적절하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림 메시지로 안내하는 ‘하나ON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끊임없이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세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겨울 휴양 시즌 맞아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의 대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괌·사이판 모두시그니처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인 ‘경험의 가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기사·가이드 팁 등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 중

2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롯데아울렛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뉴발란스 기브 백(NB Gives 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립준비청년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3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 가독성·편의성 높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베이커리·카페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 간 거래)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카페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부터 사업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