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연말연시 맞아 '메리 소노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11:29: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연말연시를 맞아 방문하는 투숙객들의 특별한 순간을 완성해줄 ‘메리 소노 홀리데이 패키지(Merry SONO Holiday)’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객실, 소노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 크리스마스 와인, 연말 특선 디너 뷔페 등 패키지 별로 다양한 구성의 혜택을 제공하고,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을 함께 증정해 특별함을 더했다. 패키지 예약 가능 기간은 12월 말까지다.
 

▲ 소노인터내셔널, 연말연시 맞아 ‘메리 소노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해줄 ‘소노 홀리데이 시그니처 케이크 패키지’는 객실 이용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 및 크리스마스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거제-고양, 소노문 단양 등 8개 사업장에서 이용 가능하고, 투숙 기간은 12월 말까지다.

고품격 ‘맛캉스’를 즐길 수 있는 ‘소노 홀리데이 다이닝 패키지’는 객실 및 셰프스키친의 연말 특선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및 소노캄 고양에서 이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다.

마지막으로 ‘소노 홀리데이 치어스 패키지’는 객실과 와인을 함께 제공해 연말연시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거제-고양, 소노벨 천안-변산 등 9개 사업장에서 이용 가능하고, 투숙 기간은 내년 1월말까지다.

패키지 3종에 포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은 객실 주중 이용권, 스키 및 스노우 어드벤처 입장권, 워터파크 이용권, 조식 뷔페 이용권, 사우나 이용권, 커피 쿠폰 등의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고, 12월 투숙객 한정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숙박부터 다이닝까지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의 한순간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및 상품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