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원스토어 정식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25 11:30:08
  • -
  • +
  • 인쇄
4월 24일부터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 가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를 원스토어에 24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원스토어 정식 출시 다음 날인 오늘 25일 하루간 원스토어 30% 포인트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SKT와 KT 통신사를 이용하는 원스토어 회원은 '아레스'에서 결제한 금액의 30%가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된다.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24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5월 8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ONE 쿠폰'을 획득하면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S등급 데코 확정권'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15일까지 '성물 복구권’, ‘방어구 복구권’, ‘퀀텀 코어’ 등을 지급하는 ‘가디언 매일 지원 출석부 II’ 이벤트와 8일까지 프라임 및 스페셜 소환권을 비롯한 S등급 선택 소환권을 제공하는 ‘슈트/오퍼레이터/탈것/데코 소환 출석부’ 3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풍부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으로 23년 7월 출시 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위 등을 기록했다.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아레스’의 원스토어 정식 출시 및 기념 이벤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4분기 영업이익 1596억…전년 대비 3.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은 2025년 4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 1596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5%, 영업이익은 3.4% 각각 증가했다. 10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사업 부문별로 보면 O-NE(택배·이커머스) 부문 영업이익은 61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 감소했다. 새벽·당일배송

2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 PC 오프제(OFF) 제도를 통한 워라벨 높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희명애드(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가 내부 업무 환경 개선과 함께 마케팅 지원 범위를 확대하며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희명애드는 최근 PC 오프제(OFF) 제도를 도입해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와 워라벨을 동시에 고려한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복적인 온라인광고 운영과

3

스타벅스, '두바이 초콜릿' 음료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모카’와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말차’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두 음료는 지난 1월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에서 먼저 출시돼 현지 고객 맞춤 커스텀 메뉴를 정식화한 제품이다. 이후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