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브랜드 캠페인 전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1:39:29
  • -
  • +
  • 인쇄
스마트구몬N 특장점 영상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구몬학습은 방학을 맞아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한 달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 ‘스마트구몬N’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교원]

이번 캠페인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 속에서 인공지능(AI)이 대체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진 구몬학습만의 특장점을 담은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은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과 ‘인공지능(AI)이 대신할 수 없는 감성과 교감 교육의 중요성’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영상은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지하철,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 옥외광고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몬학습은 기존 지류 학습지가 가진 풀이 중심 학습의 강점을 그대로 살린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N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구몬N은 △펜으로 직접 쓰는 학습 △구몬 선생님의 매주 일대일 맞춤 관리 △애니 디바이스가 특징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몬학습 상담 신청 고객 중 10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아이패드 에어11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디지털 변환이 가속화 된 상황 속에서 직접 부딪히고 풀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힘 등에는 구몬학습이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학부모들에게 알리고자 한다”며“앞으로도구몬학습만의 메시지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W컨셉, 여성 백 브랜드 메종 누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브랜드 공동 개발을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 확대 지원과 상품 경쟁력 제고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24일 앤템포와 공동 개발한 신규 브랜드 ‘메종 누아(maison nua)’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종 누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2

페레로 로쉐, 2026년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응원을 많이 받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

3

뉴발란스, 엠버서더 윈터와 함께한 2025 F/W 플라잉 구스다운 화보 선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엠버서더 윈터와 함께한 2025 F/W 시즌 ‘플라잉 구스다운(FLYING GOOSE DOWN)’ 화보를 일부 선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슈퍼 내추럴 윈터(Super Natural Winter)’ 콘셉트로, 윈터와 플라잉 다운이 만들어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