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여름 축제 ‘시티 바캉스 & 삼바’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1:45: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시티팝과 삼바의 만남을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름 축제 ‘시티 바캉스 & 삼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6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90일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관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공연, 포토존, 콘텐츠 등으로 진행된다. 

 

▲ <롯데월드, 여름 축제 ‘시티 바캉스 & 삼바’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삼바 공연에서는 지구 반대편에서 날아온 브라질 현지 삼바 퀸과 댄서들이 직접 정열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여름 축제의 메인 공연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가 매일 오후 2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펼쳐진다. 

 

브라질 삼바 퀸의 열정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퍼레이드로 현지 댄서들이 출연한다. ‘태양의 여신과 정열의 삼바 댄서들이 전설 속 신비의 새가 존재하는 아마존에서 선보이는 퍼레이드’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태양의 여신을 비롯해 '인디오', '아마존' 등 3개의 퍼레이드 유닛과 6대의 퍼레이드 차량, 수만 개의 천연 깃털로 만든 삼바 의상과 장식들이 선보여진다.

 

특히 올해는 관객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삼바 존’을 새롭게 추가했다. 어드벤처 내 로티 트레인 광장과 만남의 광장에 조성된 익사이팅 삼바 존에서 관객들은 공연 전 키퍼들에게 삼바 안무를 배울 수 있고, 공연 종료까지 키퍼들과 함께 댄스를 추며 신나는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남미 특유의 다채로운 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스테이지 공연 '삼바 투게더'도 마련돼 있다.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삼바 투게더는 오는 6월 14일부터 매일 오후 6시 30분에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신나는 음악과 브라질 댄서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삼바 투게더는 삼바를 포함해 브라질 전통무예를 응용한 카포에라, 남미 특유의 열정이 느껴지는 람바다, 다이나믹한 스텝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살사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보여준다. 

 

관객들이 삼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마련돼 있다. 먼저, ‘핫! 썸머! 바캉스’ 퍼레이드는 무더운 여름, 도심 속 시원한 바캉스를 위해 음악과 댄스를 선보인다.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와 가든스테이지 광장에서 매일 오후 4시 30분 진행된다. 관객들을 위한 ‘롯데월드 스쿨’을 새롭게 오픈해 퍼레이드 안무 강습 및 유닛 참여, 삼바 의상 제작, 스텝 스쿨 등 여름 공연을 다채롭게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매주 금, 토, 일 오후 12시 30분에,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는 매일 오후 12시 30분에 운영된다.

 

또한 롯데월드 스쿨 참여 관객들은 매일 오후 3시 30분 (화요일 휴연) 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되는 ‘삼바 스텝 스쿨’에 직접 만든 삼바 의상을 입고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삼바와 더불어 개원 35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볼거리로도 신나는 분위기를 이어간다. 7월 한달 간,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매일 오후 5시 빅밴드와 캐릭터들이 함께 펼치는 35주년 기념 베스트 팝스 콘서트 ‘락 더 비트’가 펼쳐진다. 유명 영화 OST, 뮤지컬, 앙상블, 팝, 보컬 등 다채로운 장르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콘서트로, 화려한 밴드의 연주와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또한, 신나는 삼바 곡 ‘삼바 데 자네이루’로 화려하게 클로징하며 여름의 흥을 제대로 즐기게끔 한다. 

 

저녁 8시에는 개원 35주년을 축하하는 신규 야간 퍼레이드 ‘월드 오브 라이트’가 펼쳐진다. 전 세계에서 모여든 빛이 로티, 로리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멋진 파티를 만든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총 6개로 구성된 퍼레이드 유닛은 각 지역을 상징화하는 자연, 동물 그리고 문화 요소로 가득하다. ‘빛의 열정’, ‘빛의 아름다움’, ‘빛의 기적’, ‘빛의 즐거움’을 표현한 유닛들이 형형색색의 조명과 의상 효과로 화려함을 뽐내며 관객들에게 여름 밤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여름 축제 포토존에서는 컬러풀한 인생샷도 남겨볼 수 있다. 삼바의 화려함과 시티팝의 청량함이 어우러진 파크 전역은 네온 사인, 깃털, 야자수 등의 데코를 통해 하나의 거대한 포토스팟이 된다. 해당 포토존에서는 매일 오후 12시 30분과 4시, 6시에 롯데월드 캐릭터 및 연기자들과 멋진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공연도 진행된다. 또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 광장에서는 삼바 의상을 입고 브라질 댄서와 함께하는 ‘스마일 위드 삼바’ 포토타임이 매일 오후 12시 30분 진행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종강 시즌을 맞이해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인부터 4인까지의 대학(원)생 대상으로 종합이용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군인, 경찰, 소방관 대상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45% 할인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