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HAVE A NICE TRIP 2023’ 성황리 개최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11:49:23
  • -
  • +
  • 인쇄
경서∙디에이드∙루시∙소란∙스텔라장 등 에어스테이지 참여 아티스트 출연
무료 항공권 이벤트 등 즐길거리 풍성…기내식 체험 스페셜 부스도 운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제주항공이 ‘에어스테이지(AIR STAGE)’ 캠페인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참여한 ‘HAVE A NICE TRIP 2023’이 지난 15일과 16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열렸다.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AIRSTAGE)

 

경서, 디에이드, 루시, 소란, 스텔라장, 유다빈밴드 등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에 참여했던 K-POP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다니엘 시저(Daniel Caesar), 루카스 그레이엄(Lukas Graham) 등의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도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제주항공이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온라인을 통해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여행의 설렘을 알렸던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의 감동이 오프라인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다.


여름 장마기간임에도 쾌적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었던 실내 음악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2023’에서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 외에도 제주항공의 브랜드와 기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부스와 무료 항공권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들이 함께 진행됐다.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AIRSTAGE)  

한편 제주항공은 대한민국 대표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주도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제작한 제주항공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소란, 스텔라장, 경서, 루시 등 총 9회에 걸쳐 공개돼 총 669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2

모두투어, 연말 프리미엄 NBA 직관 컨셉투어 매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 출발하는 올해 마지막 해외 스포츠 직관 컨셉투어가 판매 개시 일주일 만에 전석 매진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NBA 전문 유튜버 ‘B Story’와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4경기를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새크라멘토·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 여행을 결합한 프

3

한샘, 동반성장지수 평가 6년 연속 '우수'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협력사와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4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가구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된 지표다. 매년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