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 세력 전장 ‘부유도’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부유도는 24대 24 세력전을 펼치는 통합 서버 전장 콘텐츠다. 요일별로 특정 시간에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부유도에 입장하면 각 세력 지점으로 이동해 상대 세력과 필드 보스인 ‘대왕월석고룡’과 전투를 펼친다.
![]() |
▲ 블레이드앤소울 세력 전장 ‘부유도’ 업데이트 이미지 [엔씨 제공] |
부유도에서 상대 세력과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는 ‘영기’를 획득할 수 있다. 영기는 ▲‘홍문수 결정’ ▲’수호수 결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부유도 퀘스트를 수행하면 ‘부유도 증표’를 얻는다. 부유도 증표는 성(장신구) 전수 재료인 ▲‘천광의 정기’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는 2종의 이벤트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이벤트별 미션을 완수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점수에 따라 ▲‘백일몽 의상 세트’ ▲‘천벌 환영무기’ ▲‘흑호 원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점수에 따라 ▲‘고귀한 역왕 각인서’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 등을 받는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는 ▲‘수호 보석 성장권’ ▲‘신비한 수호 보석함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