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오에스티, 연중 최대 할인행사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3 11:51:42
  • -
  • +
  • 인쇄
“인기상품 580여종, 최대 70% 할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월드의 쥬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를 1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3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총 580여 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이번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를 통해 오에스티의 시즌 베스트 귀걸이, 목걸이 등 주얼리 상품을 6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시계는 최저 1만2000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이월드 제공]

이 기간 공식 이랜드몰을 통해서 진행하는 이랜드몰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도 주목할 만하다. 매일 특정 상품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100원의 특가로 판매하며, 매일 달라지는 여섯 가지 스타일의 한정 수량 상품을 시계 6000원, 쥬얼리 4500원의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선착순 무료배송 이벤트를 통해 매일 30명의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올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할인인 만큼 오에스티의 모든 고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행사”라며 “시즌 베스트 상품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