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해외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2:01:18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해외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회는 이달 24일부터 12월 26일까지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의 5차 리그로 진행된다.

 

▲[자료=교보증권]

 

대상 종목은 해외선물옵션과 해외주식옵션으로 해외파생상품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각 리그별 수익률 상위자에게는 △1위 100만원 △2위 50만원 △3위 30만원 △4~5위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리그 중복 수상이 가능하며 1인당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차마다 3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증정하며 상금 수상자는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회에 참가한 신규 고객에게는 일정 거래 조건 충족 시 커피쿠폰 최대 3장을 지급한다.

 

참가신청은 12월 19일까지 교보증권 MTS ‘Win.K’를 접속해 ‘이벤트-해외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메뉴에서 할 수 있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글로벌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전투자 역량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자스쿨,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맞손…기업·학교 교육 시장 공략
[메가경제=정호 기자] 체험학습 및 에듀테크 전문 기업 아자스쿨은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 교류를 넘어, 사내 연수를 기획하는 담당자와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찾는 학교 관계자들에게 검증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먼저 아자스쿨은 지난 1일 MOU를 체결한 이집트

2

태광그룹, 코스메틱 전문법인 ‘실(SIL)’ 출범…상반기 첫 브랜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태광그룹이 코스메틱 전문법인 '실(SIL)'을 설립하며, K-뷰티 신사업에 시동을 걸었다.태광그룹은 13일 독자적 뷰티 브랜드 전개를 위한 코스메틱 전문법인 SIL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SIL은 태광산업이 100% 출자한 자회사로, 글로벌 컨설팅그룹 커니(Kearney)와 삼성전자 등을 거친 신사업 전문가 김진숙 대표

3

LS의 승부수, '쪼개기' 아닌 재상장…에식스솔루션즈로 전력 슈퍼사이클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그룹이 추진 중인 에식스솔루션즈(Essex Solutions) 상장은 '쪼개기 상장'이 아닌 과거 인수한 글로벌 핵심 자산의 가치를 한국 자본시장에서 재평가받는 재상장(인바운드 상장) 성격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LS는 지난 2008년 약 1조원을 투입해 미국 나스닥 상장사였던 슈페리어 에식스(SPSX)를 10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